어깨배너

4/6
QuickMenu
단체신청
연간일정
교육부인가서
영수증
이수증
원격지원
TOP
(929/16431)

초등 교실영어 1-TEE(Teaching English in English)

연수종별 직무연수 2학점 (30시간)
교육대상 전국 유,초,중등 교원 및 교육전문직
연수비 50,000원
모집정원 300명
연수기수 접수마감일 연수기간 출석평가 신청 비고
2019년 20기 ~ 10/02 (수) 10월 02일(수) ~ 10월 22일(화) 없음 진행중
2019년 21기 ~ 10/17 (목) 10월 17일(목) ~ 11월 06일(수) 없음
2019년 22기 ~ 10/31 (목) 10월 31일(목) ~ 11월 20일(수) 없음
2019년 23기 ~ 11/14 (목) 11월 14일(목) ~ 12월 04일(수) 없음
2019년 24기 ~ 11/28 (목) 11월 28일(목) ~ 12월 18일(수) 없음
※ 청강기간 : 연수 종료후 ①년 (과정 개편 또는 폐강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.)
※ 모든일정보기
강사정보 Annabelle /
교재정보 본 과정은 교재가 없습니다.
과정목표 - 선생님의 자신감을 키우는 생생한 교실영어 표현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.
- 효과적인 발음교정 클리닉과 재미있는 학습활동으로 알차게 연습합니다.
- 여러가지 교실에서 사용하는 표현법을 익혀 실제 수업 실연에서 활용 가능합니다.
- 수업시연 강의를 계속 반복해서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교실영어 표현들이 입에 붙어 교단에서 영어수업을 자신감있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
-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바로바로 이해할 수 있는 쉬운 표현들을 사용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자유자재로 수업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.
과정개요 초등학교 교사들이 [Teaching English in English] 수업 상황별 정확한 영어 표현을 사용할 수 
있도록 하며, 영어 말하기에 대한 자신감과 함께 교사로서 영어로 진행하는 수업에 대한 자신감을 
키워 효과적인 수업운영을 하는데 도움을 줄 수 있는 강좌입니다.

애나벨(Annabelle) 선생님이 한국의 초등학교에서 아이들을 가르친 경험을 바탕으로 실제 Activity를
중심으로 쉽고 재미있는 수업방법의 노하우를 알려줍니다.

- 실제 교실 수업을 그대로 재현한 영어수업
- 다양한 활동과 시연, 각 단계별 유용한 표현 제시
- 교실 상황별 및 수업 진행 단계별 Classroom English Expressions 제시
- 어렵고 복잡한 표현을 쉽게 바꿔서 전달하는 방법 제시
과정목차
NO 차시명 비고
1 Introduction and General Questions for the Classroom
2 Everyday Classroom Actions in English
3 General Student Movement in Class
4 Greetings and Introductions
5 Reviewing the Previous Lesson
6 Presenting the Objectives & the Main Activity
7 Reviewing and Ending the Lesson
8 Activity_Bingo
9 Activity_Board Games
10 Activity_Brainstorming
11 Activity_Classifying
12 Activity_Code Breaking
13 Activity_Creative Writing
14 Activity_Crossword
15 Activity_Describing Pictures
16 Activity_Drawing Pictures
17 Activity_Fill in the Gap
18 Activity_Matching
19 Activity_Mind Mapping
20 Activity_Role Play
21 Activity_Show and Tell
22 Activity_Sorting
23 Activity_Speech Bubble
24 Activity_Spelling
25 Activity_Surveying
26 Activity_Tongue Twisters
27 Activity_TPR(Total Physical Response)
28 Questioning as a Teaching Strategy
29 Feedback and Correction
30 Reward Strategies and Classroom Management